Jasa 구매/결제/배송대행 서비스 안내

본문 바로가기
[Jasa Korea] 인도네시아 구매대행, 결제대행, 배송대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수입(과세) 환율 (통관 기준)
통관일 환율
Rp100
면세한도
$150
전주 ~04/13 8.49원 Rp2,382,827
금주 ~04/20 8.56원 Rp2,375,958
관세청
국제 특송 운임 (한국)
기본 1kg 요금: 약 44,085원
추가 1kg 요금: 약 13,213원
(04월 16일: 8.80원/100루피아)
예상 운임 계산기
실 중량 kg
가로
cm
세로
cm
높이 cm
부피 환산무게: kg
운임 적용무게: kg
특송 운임: 약
카카오톡 상담하기
Jasa.co.kr > Jasa 구매/결제/배송대행 서비스 안내

Jasa 구매/결제/배송대행 서비스 안내

Jasa 구매/결제/배송대행 서비스 안내 



구매대행(주문대행) 안내


구매대행 물품을 정하신 뒤, 판매 사이트나 판매자 정보와 함께 [구매/배송대행 신청 게시판]에 주시면, 재고여부나 판매자 신뢰도 확인후 주문 금액과 수수료를 안내 드립니다. 판매 사이트나 정보를 알 수 없는 경우 제품 사진을 [질문 및 답변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찾아드릴수는 있습니다. 사진만으로 제품을 찾아드려야 하는 경우 시간과 비용이 증가하게 됩니다.


인도네시아는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재고가 없어도 판매 물품을 삭제하거나 재고 수량을 관리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주문전 재고확인은 물론, 주문후에도 품절로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낮은 가격에 등록된 제품은 관리되지 않고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많은 판매자가 분포한 가격대에서 신뢰도가 높은 판매자를 선정하여야 합니다.


구매는 입금 확인후 진행되며, 물품이 도착하면 등록해주신 연락처의 카카오톡이나 신청글의 댓글로 물품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보낼 수 없는 제품/성분이 포함되어 있거나, 가품 등인 경우에는 현지에서 폐기됩니다. 인도네시아는 소비자보호법이 한국처럼 자리잡고 있지 않아서 판매자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 반품, 교환, 환불 등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오픈마켓에 한하여 판매자가 사기 물품을 발송한 경우에 한하여 중재를 요청하면 일부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현지 택배 배송중 파손/분실은 보험을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보험사를 통해 보상이 가능합니다. 현지 택배 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대행 신청서에 보험 가입여부 항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한 물품에 문제가 없으면 배송단계로 진행됩니다.



결제대행 진행 안내


결제 대행 서비스는 주문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주문하고 결제만 대행을 원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문자가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판매자로부터 한국으로 직접 배송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 현지 은행 계좌로의 송금을 대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수수료는 구매대행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사기 판매자의 경우 사후 조치를 취해드릴수가 없으며, 대부분 인도네시아 쇼핑몰은 환불 조건과 과정이 복잡하기 때문에 결제 대행을 신청하신 경우 저희가 사고 발생건에 대해 지원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배송대행 진행 안내


인도네시아 내에서는 택배 발송시 우기로 인하여 한국처럼 박스와 버블랩(뽁뽁이)을 사용하는 포장대신 대부분 신문지와 박스를 펼친 골판지로 대충 말아서 고정시킨 다음 비에 젖지 않도록 비닐 봉지로 한번 더 감아서 발송합니다. 이러한 포장 방식의 차이로 인하여 한국으로 발송시 포장을 보강하거나 새로 해야하는 경우가 70% 이상입니다.


국제 운임은 포장후 무게와 부피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재포장 과정에서 부피나 무게가 늘어날 수 있는 점 고려하셔야 하며, 파손 가능성이 작은 물건은 박스만 덧대는 경우도 있으나, 플라스틱 제품 등 파손 가능성이 높은 제품은 완충재 보강과 2겹의 박스 포장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므로, 포장자재비와 운임이 동시에 늘어나게 됩니다.


포장이 완료되면 최종 운임과 대행 수수료를 안내해 드리며, 한국계 특송업체와 EMS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경우 특송업체쪽이 훨씬 저렴합니다. 배송기간 역시 EMS대비 특송업체가 빠른 편입니다.


한국계 특송 물류 업체를 통해 발송하는 경우,

발송 당일이나 익일 저녁 비행기로 한국으로 보내지며, 인천공항에 오전 8시 전후로 도착하여 통관후 한국 파트너사에 입고됩니다. 이 때, 통관시, 면세범위 이내이면서 목록통관이 가능한 제품은 무관하나, 면세범위를 초과하거나 일반통관 대상인 제품은 세금 및 통관 비용이 부과됩니다. 통관 완료 후 물품은 통관 당일 저녁 택배사로 연계되어 1~2일내에 받으시거나, 일부 서울 지역은 물류사에서 직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EMS를 통해 발송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1~2일 이내에 자카르타 공항으로 이동하고, 우체국 연계 항공사 일정에 따라 한국으로 발송 되며, 국제우편세관에 도착하여 우편물 통관 기준에 따라 통관이 진행됩니다. 통관 신고절차나 세금 납부가 필요한 경우 관련 안내를 우체국에서 진행하며, 구매자께서 직접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통관 이후 배송은 우체국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한국이 아닌 제3국으로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EMS를 통해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국가에 따라 요금이 상이하므로 사전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네시아 내 지역으로의 선물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택배사 또는 우체국을 이용하여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국제 배송 구간에서의 물품 분실,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 소재가 분명치 않아 다른 나라 구매대행/배송대행과 마찬가지로 대부분 보상이 어렵습니다. 특히 파손의 경우 상당부분이 한국 인천공항 세관에서 통관중 개봉검사로 박스 내구도가 떨어지고, 이후 한국내 택배사에서 험하게 취급하여 발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국과 택배사에서는 책임이 없다고 하여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구매/배송대행 신청시 각 단계의 상태는 신청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톡으로 연락 드리거나 연락 주시면 됩니다.


수수료 관련 사항은 [기본 수수료 및 부가 서비스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1
어제
211
최대
3,211
전체
322,290
Copyright © www.jasa.co.kr All rights reserved. | 모바일 버전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