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류] 기타 구매시 하드케이스 필수 (화물 선적 조건) > 인도네시아 구매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인도네시아 구매정보

[악기류] 기타 구매시 하드케이스 필수 (화물 선적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Jasa.co.kr 작성일21-09-18 14:19 조회2,042회 댓글0건

본문

인도네시아에서는 상당수의 기타 브랜드 OEM/ODM 제조 공장을 비롯하여 수출입 업체가 많이 있으며, 낮은 가격대의 연습용 기타부터 초고가의 연주용 기타까지 의외로 다양한 모델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타에 대한 구매 문의나 실제 구매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관련내용 안내드립니다.


* 기타 주문시 Hardcase도 주문 필요

- Softcase나 일반 박스포장으로 포장된 악기는 항공사 화물 접수 불가

- 구매를 원하시는 기타가 하드케이스 기본포함 제품이 아닌 경우, 길이와 폭에 맞는 하드케이스를 반드시 같이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ardcase를 박스로 한겹더 포장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 무게 대비 부피가 커지게 되므로 통상 최소 20kg 이상의 운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 Yamaha 제품

- Yamaha Indonesia에서는 인도네시아산 및 다른 나라의 기타를 다수 판매하고 있으며, Silent 모델을 비롯하여 대부분 제품이 한국의 정식 수입/유통 가격보다 저렴한 것은 사실이나, 운임과 세금, 통관비용등을 고려하면 통상 한국에서 구매하시는 것보다 비싸지게 됩니다.

- Yamaha 제품의 경우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간혹 1년에 1번 정도 큰 폭의 할인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한국에서 구하지 못하는 모델 등을 구입하시고자 하는 경우 이럴때 구매하시면 의미가 있습니다.


* 그외 한정판 모델

- 인도네시아에서 고가 기타를 취급하는 Hiendguitar 라는 업체에서는 상당수의 한정판 모델도 같이 수입하여 취급하고 있고, 대부분 수입 물량은 모델/색상에 따라 1~2대 뿐입니다. 업체사이트: https://hiendguitar.com/

- 실제 주문시에는 업체에 유선상으로 재고 여부를 한번더 확인후 견적 드리며, 과거에는 현지 오픈마켓인 Tokopedia나 Shopee에 등록후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거래 하였으나, 현재 해당 업체에서 오픈마켓 거래를 원치 않고 있어 직접 송금을 통해 주문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거래 사고 위험성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jasa.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